top of page

[뉴스]IMSA, 체스 e스포츠와 함께 '포커' 공식 인재 스포츠 인정!







지난 11월 16일 브라질, World Poker Federation(WPF)의 챔피언십 포커가 공식적으로 Internaional Mind Sports Association(IMSA)로부터 '마인드 스포츠'로 인정받는 예외 순간이 탄생했습니다. 2005년 설립된 IMSA는 마인드 스포츠를 공식적으로 관장하는 국제 마인드다. 국제 회원 위원회(IOC)와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 체스 연맹, 세계 연맹, 국제 바둑 연맹, 국제 E스포츠 연맹 등을 회원으로 두고 있습니다. IMSA는 파트너 활동이 독점적인 오락을 넘어 공격과 전략을 갖고 분석을 요구하는 스포츠 자원을 확보하고 지적하는 스포츠로 인정받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IMSA의 포커 스포츠 공식 권한은 단순히 포커 '게임'으로만 바깥쪽으로 인식을 내보내는 것, 전략과 능력을 요하는 스포츠로 격상시키는 것을 평가합니다.




WPF는 전 세계 49개 이상의 국가 포커 연맹과 협력하며, 일부 동일한 결과를 만들어 낸 고포커를 스포츠로 인정받는 데 성공했다는 자평이다. WPF는 국제 체스 연맹과 같이 구별하는 연맹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입니다.


WPF Igor Trafane 회장은 "오늘의 성과는 포커가 중요한 스포츠로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회가 압축, 포커가 재산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라고 소감입니다. WPF는 IMSA 인증을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신뢰하며 국제 대회 개최에 힘을 실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발표 석상에서 아시아를 대표해 참가한 중국 Texas Hold'em Poker Club(CTP) 레이스 "아시아를 대표하는 APSA(Asia Pacific Sports Alliance)로서 브라질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의 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하여, 이번 성과가 지역에서 포커의 위치를 ​​높이는데 기여한 바를 강조했다.


또한 APSA는 "IMSA 인증에 힘입어 선수 보호, 포커 교육과 홍보 등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만에서 더 큰 규모의 국제 대회 개최도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원시에 포커 챔피언십가 열리지 아시아 국가 포커 대회 특별히 개최에도 관중이 쏠리고 있습니다.






 
 
 

Comments


메이저 온라인 사설 홀덤사이트 커뮤니티

로얄홀덤

전화번호 +827024428587

텔레그램: @ryholdem

© 2035 by Kim.A Photography.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